2016.10.09.(일) – 영화…

2016.10.09.(일)

영화🔎 럭키 관람…(CGV여의도)

이 영화를 만난 건 그야말로 럭키~!!!

환경이 사람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어떠한 환경도 바꿀 수 있는 것이 바로 사람 아닐까?? 영화 속 주인공 형욱(유해진)을 보며 그런 생각이 들었다. 목욕탕에서의 사고로 하루아침에 운명이 뒤바뀐 형욱이 현실을 받아들이고 주변을 변화시켜 가는 과정은 놀라움의 연속이었다. 어찌보면 가벼운 해프닝으로 끝나고 말았을 이야기들이 설득력 있게 다가왔던 이유는 유해진 배우가 그동안 착실히 쌓아온 삶 자체가 고스란히 녹아든 진정성 있는 모습 때문이 아니었을까.

<열쇠도둑의방법>이라는 일본 영화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는 이 작품에 유해진 배우가 조연 아닌 주연으로 맹활약 할 수 있었던 건 배우 자신은 물론 그를 응원하는 수많은 관객들에게도 그야말로 럭키!!!
소소한 웃음과 더불어 삶에 대한 작은 울림까지 얻을 수 있었던 좋은 영화. 온가족이 맘놓고 기분좋게 관람할 수 있어 더할 나위 없이 좋았다.

그나저나 지난주말에 본 영화일기를 이제서야 적네;;; 그간 아픈데 바쁘기까지 해서 거의 제정신이 아니었는데 그 와중에 영화는 또 보게 되더라. 얼른 기운 좀 차리고 밀린 영화일기 차근차근 써야지!!!

영화럭키 Luck-Key lucky 이계벽 유해진 이준 임지현 조윤희 이동휘 조한철 뒤바뀐운명 행운의열쇠 영화감상 영화일기 문화생활 일상 영화스타그램 무비스타그램

_헬리혜성💫_럭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